소녀전선/클리어공략

소녀전선 야간 8-1지역 2제대 클리어 공략

잡장 2018. 6. 1. 22:00
반응형

전 지역 S클리어, 야간 공략 모음

상시이벤트 공략 모음


8-1n 클리어 공략

8지역부터는 적 헬리포트에서 추가로 철혈이 증원되어 랜덤하게 움직이므로 턴별 이동경로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공략은 적의 이동경로에 따라 클리어 여부가 갈리므로 전투가능한 제대가 4개 나올경우 야간 8-1지역 4제대 확정 공략을 참고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수 있습니다.


클리어 조건

2턴 내로 13~14기의 적 섬멸

초기 배치 12기에 1턴 종료 후 거신 1기가 추가되어 2턴 안에 잡아야 할 적은 총 13기이고, 아래의 공략에서도 13기를 잡고 클리어 했습니다만,

14기라는 의견이 있어서 추가해두었습니다.


준비물

장댕이와 장갑병 잡을 제대 2, 권총 1기만 넣은 더미제대 2, 친구제대 1


철혈 배치도

A번 멘티코어는 1턴 철혈턴에 양쪽 헬리포트 중 한 곳에서 나와서 2턴에는 B 또는 B와 마주보는 곳에 있는듯 합니다.

A번 멘티코어는 1턴 종료 시 양쪽 헬리포트 중 한 곳에서만 나와서 랜덤한 방향으로 이동하는 듯 합니다. 


철혈 구성


참고용 턴 별 이동경로

1턴

1제대와 2제대를 철혈 배치도의 ①, ②번 헬리포트에 두고 시작한 다음

1제대는 주황색 라인 따라 철댕이와 장댕이를 잡습니다.

2제대는 연두색 라인을 따라 왼쪽으로 한칸 이동한 뒤 친구제대를 헬리포트에 호출, 소멸로 설정해두고 아래쪽 더미 앞까지 이동합니다.


2턴

출발하기 전에 더미와 자리교대로 보급해주고 2제대는 아래쪽으로 가서 네메움 1기 잡고,

1제대는 중앙에 있을 멘티코어 처리하고 위쪽 철혈 정리하러 갑니다.

(스샷에서는 멘티코어가 아래쪽에 있어서 일방통행 길로 바로 갔기 때문에 행동점수가 1 남아있습니다.)


턴 종료하면 친구제대가 오른쪽에 있는 26436짜리 이지스를 잡고 클리어 됩니다.


※2턴 시작 시 철혈 점령 지역이 위 스샷과 다를 경우 클리어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리트라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리트라이의 가능성을 줄이려면 더미 대신 전투 가능한 제대를 늘려야 합니다.


사용제대

장댕이랑 장갑병을 잡을 수 있도록 야전ar2 + mg1+smg1+hg1 조합 2개를 사용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