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클리어공략

소녀전선 연쇄분열 히든 종언의 꽃밭 EX 제대 후기

잡장 2019. 9. 12. 18:01
반응형

전 지역 S클리어, 야간 공략 모음

상시이벤트 공략 모음


연쇄분열 종언의 꽃밭 EX 사용 제대 후기입니다.

대충 이런 점수 받은 제대이고, 인형은 1호기, 요정은 2호기까지 사용했습니다.


1제대

주력 조명제대입니다.

5지역 정리는 거의 얘네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엘펠트 데려갔다가 삼발이가 아프길래 KSG로 바꿨습니다.

노지원으로 건담 잡을때는 건담이 잠깐 멈추고 나서 포도 스킬을 써야합니다.

포도 스킬을 쓰면 데미지가 제대로 안들어갑니다.


2제대

원래는 3성 조명을 넣었는데, 조명을 딱히 쓸일이 없어서 중간에 용사로 바꿨는데, 바꾸고 나서는 전투를 한 기억이 없네요;;

주력 1제대만 잘 만들어두면 5지역 정리는 문제가 없습니다.


3제대

페러데우스 보조 제대인데 역시나 많이 쓰진 않았네요

건담은 중장비 지원 받으면 잡을 수 있고, 강화 스트렐치는 도발 켜면 어찌어찌 처리는 가능합니다.


4제대

11시 지역 군댕이 담당

무난합니다.

9턴까지 로랑 피구공 1번씩 수복했습니다.


5제대

9시 지역 군댕이 담당

괜찮게 썼습니다.

1턴에 공수 쓴 다음 디버프 상태에서 4턴까지 버티고 탱커 수복,

8턴까지 버티다가 탱커 수복 해줬습니다.


6제대

7시 지역 군댕이 담당

약합니다.

2연전이 겨우였네요

덕분에 행동점수가 살살 녹았습니다.

리베롤 대신 다른 사속 AR을 넣거나 실드 권총을 쓰는게 나을뻔 했네요


7제대

구스타프 처리 및 8시 지역 군댕이 담당

츤로시 영상보고 급하게 도로시 스킬 10레벨 찍어줬습니다.

중장비 지원 안받은 상태에서도 많이 비틀면 구스타프 처리 가능합니다.

구스타프 처리한 다음 수복해줬습니다.


8제대

군담/히드라, 9만니토, 14만 니토 담당

무난합니다.

권총이 없어서 시야가 좁은게 불편했네요


9제대

1시지역 좀비 담당

원래는 3시에 좀비/페러데우스 용으로 쓰려고 했는데, 초반 행동점수가 안나와서 좀비지역을 버려두다보니 쓸일이 없었던 제대입니다.


10제대

좀비담당

역시나 싸울일이 없었던 제대입니다.

더미를 놔뒀어도 될뻔했네요.

8턴에 좀비지역 헬리포트 점령할 때 2번 싸웠습니다.


제대 배치

1, 2, 3제대는 계속 위치가 바뀌었고, 9, 10제대는 8턴 이후에나 움직였습니다.

히드라/군담 담당 8제대로 9만/14만 니토 처리했습니다.

728x90
반응형